술텀뱅이 블로그

학생 본문

학생

학생

우럭망둥이 2012. 5. 9. 00:02

배울 학 / 날 생

학생의 사전적 의미는 

1. 배우는사람

2. 학교에 다니며 배우는 사람

3. 벼슬을 하지 않은 사람의 사주에 쓰는 존칭


여기에 나의 학생은

學 배운다

生 날 때부터

나의 학생은 날때부터 배우는 사람이다.


삶은 공부라 하고 싶다

나자 마자 산파로 부터 숨쉬는 법을 맞아 배운다

그순간 부터 나의 배움은 죽을때 까지 계속 된다

이것이 학생이며 이것이 나 이다.


이 곳에 나의 배움과 배움의 복습을 사색으로 하려 한다

Comments